링크페이가 뭔가요? 고객이 묻는다면 3초 만에 소개해 주세요 | 토스페이먼츠 공식 블로그, 토스페이먼츠피드에 오신 걸 환영해요!

고객들에게 링크페이 3초 만에 소개하기

링크페이 소개

사장님, 고객들에게 링크페이를 소개해 주세요! 

고객들이 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게 ‘링크페이‘를 도입했는데, 고객들에게는 낯선 서비스라 그런지 불안해 하시더라고요. 링크페이,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까요?

DM 거래나 구글폼으로 거래하는 방식이 익숙한 고객들에게 ‘링크’를 통한 거래가 낯설게 느껴질 수 있어요.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게 링크페이를 소개해 주세요. 뭐부터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아래 문구를 복사해 {상점이름}만 바꿔 전달해 보세요.

💸 링크페이?
토스페이먼츠가 만든 온라인 결제 시스템입니다. 쇼핑몰이 없어도, 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하지 않아도 상품 등록부터, 판매, 결제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 더 알아보기 


링크페이

낯선 링크를 받으셨다고요? 놀라지 마세요. 
이 링크는 {상점이름}이 보낸 게 맞아요. 

고객님이 {상점이름} 제품을 
더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결제 링크를 보내드렸어요. 

이 링크는 온라인 결제서비스회사, 
토스페이먼츠가 만든 결제시스템인데요.
링크를 누르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하실 수 있어요.

*토스페이먼츠는 국민 3명 중 1명이 사용하는 금융앱, 토스가 만든 온라인 결제서비스 회사예요.

직접 계좌번호를 눌러 송금하실 필요 없이
카드나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링크를 눌러 결제를 마치면, 
{상점이름}이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바로 물건을 배송해 드릴게요. 


사장님,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결제하실 수 있게 링크페이를 소개해 주세요. 결제 편의를 제공하는 것도 좋지만 ‘돈’이 오가는 만큼 사장님의 신뢰도 중요하니까요. 토스페이먼츠가 사장님 신뢰에 금이 가지 않도록 더 나은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쇼핑몰 없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싶다면?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