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수수료

PG 수수료가 얼마인지 헷갈린다면?

by 토스페이먼츠

01. 계약정보 기능 개선

이제 가입 시 입력해 둔 회사정보와 서비스 이용정보를 더 편하게 확인해 보세요.

우리 회사 PG 수수료가 정확히 얼마지? 어디서 확인해야 하지?

기존 ‘계약정보’ 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찾기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회사정보’와 ‘이용정보’ 페이지로 구분했어요. 사업자 전체에 해당하는 정보는 ‘회사정보’, 상점아이디(mid)마다 달라지는 정산, 수수료, 결제부가서비스 관련 정보는 ‘이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직접 회사정보를 수정하고, 이용정보 변경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고 있어요. 10월부터 직접 회사정보를 수정하거나 이용서비스 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02. 상점관리 기능 개선

‘상점설정’ 페이지가 ‘상점관리’로 이름을 바꿨어요.

정산담당자가 바뀌었는데, 상점관리 페이지에서 바로 수정할 수 없을까?

이제 상점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담당자 연락처를 수정할 수 있어요. 전에는 담당자가 바뀌면 고객센터에 전화해 연락처 변경을 문의해야 했어요. 365일 휴일 없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지만, 바로 변경할 수 없으면 불편하실 것 같아 편집 기능을 추가했어요.

토스페이먼츠는 상점관리 페이지에 적힌 담당자 연락처로 입금예정금액 등 정산관련 안내(정산담당자), 서비스 장애 및 작업공지 안내(기술, 운영 담당자)를 보내드리고 있어요.

Q. 회사에 정산담당자가 없는데 정산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나요? A. 정산관련 안내는 정산담당자 이메일로 가장 먼저 보내드리고, 정산담당자 연락처가 없으면 운영담당자, 운영담당자 연락처가 없으면 기술담당자, 기술담당자 연락처가 없으면 대표 연락처로 발송하고 있어요. 따라서 정산담당자가 없어도 정산관련 안내 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새로 바뀐 상점관리자가 궁금하신가요? 바로 확인하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 1544-7772 전화로 문의하기 (평일 08~19시 운영)

의견 남기기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