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신고

부가세 신고, 더 쉽고 빠르게 도와드려요

by 토스페이먼츠

01. 부가세 신고 자료 보기 기능

1월은 부가세 신고의 달.새 상점관리자에서 부가세 신고 자료를 한 번에 조회해 보세요. 복잡하고 힘든 부가세 신고 준비를 더 간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 모든 매출 한눈에 확인하세요  카드, 현금, 기타매출을 따로 확인하지 않고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게 만들었어요. 

✅ 복합결제도 간단히 집계하세요 부가세 신고에 최적화 된 기준으로 복합결제 건을 간단히 집계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휴대폰 결제 미수납도 꼭 챙기세요 부가세 신고할 때 많은 분들이 누락하는 휴대폰 결제 미수납건,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챙기실 수 있어요. 

02. 제 조회 검색 기능 개선

“구매자 아이디로 검색하고 싶은데 기능이 없어서 불편해요.”“결제/취소일 말고 시간 단위까지 조회 조건으로 넣고 싶어요.”

추가된 검색/필터 기능 구매자 ID 검색, 시간 단위 결제 조회, 결제 금액, 은행명 등 

“복합결제 사용은 편리한데 결제내역 조회할 때 카드 결제 금액이랑 포인트 사용 금액 구분이 어려워요.”

✅ 결제조회 컬럼 추가  카드 결제 금액과 포인트 사용 금액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는 컬럼을 추가했어요.

새로 바뀐 조회 페이지는 결제 내역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게 가독성을 높였어요. 의견을 보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사장님 세금 고민 해결! 토스페이먼츠가 만든 새 서비스의 파트너가 되어보세요

의견 남기기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